문화융복합 3-1호(2022.06) | 1. 공유경제에서 프로슈머를 위한 디지털 네트워크 인공지능 메타버스 마케팅 활용방안 연구 - 김병호 > 학술논문 검색

본문 바로가기

학술논문 검색



학술논문 검색

학회지

문화융복합 3-1호(2022.06) | 1. 공유경제에서 프로슈머를 위한 디지털 네트워크 인공지능 메타버스 마케팅 활용방안 연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문화융복합학회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534회 작성일 23-05-25 11:28

본문

0c860308f8cdb0fcc9f88641cc00a57a_1684981705_4165.png
0c860308f8cdb0fcc9f88641cc00a57a_1684981705_6848.png
 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  • 문화융복합학회 모타 MOTTA
  •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 205번길 39-1
  • 메일 : mail@motta.kr
Copyright © MOTTA All rights reserved.